패션시장 실태과 Maidenlike 개발전술,마케팅 전술 및 가치제안 > bcksngn4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cksngn4

패션시장 실태과 Maidenlike 개발전술,마케팅 전술 및 가치제안

페이지 정보

본문




Download : 패션시장 현황과 Maidenlike 개발전략,마케팅 전략 및 가치제안.pptx




패션시장 실태과 Maidenlike 개발전술,마케팅 전술 및 가치제안




_SLIDE_1_
MAIDENLIKE 브랜드런칭

_SLIDE_2_
목차
1. 패션시장 現況
4. 가치제안
3. Maidenlike marketing 전략(戰略)
2. Maidenlike 개발전략(戰略)
_SLIDE_3_
1. 패션시장 現況
_SLIDE_4_
1-1 환경分析
1. 의류시장의 환경

캐주얼라이징/ 스포티즘의 물결로 인한 캐주얼 시장의 국내 패션 마켓주도
브랜드간의 경계 모호 No Concept
캐주얼 시장의 여성복, 남성복 시장 잠식

2. 사회文化(culture) 적 환경

소비의 구조조정
불필요한 소비는 과감히 줄이고, 나름대로의 가치를 부여하는 소비에는 망설이지
않는 ‘가치소비’가 확산됨으로써 ‘소비의 구조조정’이 이루어짐

(2) 개인 맞춤 소비화 시대
획일화에서 탈피한 다양화, 개성화된 사회적 추세
1:1맞춤 소비를 원하는 라이프스타일로 變化(변화)로 인해 CRM에 의한 퍼스널 marketing
도입실행
_SLIDE_5_
(3) 소비자의 퓨전화
on-line 과 오프라인의 상호 보완적인 채널 병행 현상
이성적 소비성향과 감성적 소비성향이 동시에 표출하는 소비현상

(4) 주5일 근무제의 확산
레저 중심의 여가시장 확대
기존사업과 제품의 엔터테인먼트화 등의 트렌드를 현성

(5) 실버마켓의 變化(변화)
소비의 직접적인 주체세력으로 등장,
‘아너스쿨(Honors Club) 부각

(6) 2002년 이후 복장 자율화 추세
1-1 환경分析
_SLIDE_6_
1-2 국내 패션시장 現況
-국내 패션시장 규모는 2012년 약 37조원(의류+잡화)
-최근 3년간 CAGR은 7.6%(2012년 증감율 5.8%)로 시장포화 성장정체 단계 진입
-잡화 제외시, 패션 의류 부문 시장 규모는 약 32조원
-동대문 등 non 브랜드 의류 시장 규모를 약 8조원 추정 시, 전체 규모는 약 40조원 추산

CAGR : Compound Annual Growth Rate
_SLIDE_7_ …(省略)


설명






순서



Download : 패션시장 현황과 Maidenlike 개발전략,마케팅 전략 및 가치제안.pptx( 47 )


%20현황과%20Maidenlike%20개발전략,마케팅%20전략%20및%20가치제안_pptx_01.gif %20현황과%20Maidenlike%20개발전략,마케팅%20전략%20및%20가치제안_pptx_02.gif %20현황과%20Maidenlike%20개발전략,마케팅%20전략%20및%20가치제안_pptx_03.gif %20현황과%20Maidenlike%20개발전략,마케팅%20전략%20및%20가치제안_pptx_04.gif %20현황과%20Maidenlike%20개발전략,마케팅%20전략%20및%20가치제안_pptx_05.gif %20현황과%20Maidenlike%20개발전략,마케팅%20전략%20및%20가치제안_pptx_06.gif
레포트/경영경제
패션시장 현황과 Maidenlike 개발전략,마케팅 전략 및 가치제안 , 패션시장 현황과 Maidenlike 개발전략,마케팅 전략 및 가치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패션시장 과 Maidenlike 전략 마케팅 전략 가치제안


패션시장,과,Maidenlike,전략,마케팅,전략,가치제안,경영경제,레포트

패션시장 실태과 Maidenlike 개발전술,마케팅 전술 및 가치제안
다.

REPORT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www.bcksngn.com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bcksngn.com All rights reserved.